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홍보광고학과 (홍보광고학과)
256
in
All
search for
Go
Browse
Issue Date
Author
Title
Subject
Journal Articles
224
Conference Papers
0
Books & Book Chapters
32
Patents
0
Others
0
Recent Submissions
rss_1.0
rss_2.0
atom_1.0
Empathy in public relations practice of South Korea
국내 기업의 웹사이트 ESG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정당성 이론과 인상관리전략을 중심으로
기업의 ESG 게시물이 공중의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Engagement)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깊은(Deep) 이해: 딥러닝(Deep Learning)과 모델링 기법의 결합
ESG 경영활동 인식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버트 토픽 (BERTopic)방법으로 분석한 코로나19 백신 (COVID19 vaccination) 언론보도의 특성과 백신 접종자 수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계학습과 모델링기법의 결합
기업CSR과 공공기관 협업(collaboration)기반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이슈적합성(Issue fit)과 동기 중심으로
소셜미디어 공공PR 메시지와 공중관여반응: 내러티브와 쌍방향 메시지를 활용한 공공PR 유튜브 내용분석
조직의 크라우드소싱 캠페인 효과 탐색: 지각된 동기와 크라우드소싱 유형의 조직-공중 대화적 커뮤니케이션, 태도, 기업 참여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병원 리뷰 사이트에 나타난 정보 탐색: 조직-공중 대화적 커뮤니케이션 이론과 기계학습의 결합
궐련형 전자담배의 효과적인 금연캠페인 방안 연구 : 보건학 및 홍보학 분야 전문가 대상 조사를 토대로
Discover
Author
Jo, Sam Sup
76
Han, Kyoo Hoon
55
Yoo, Jong Sook
26
Chung, Man Soo
26
Cho, Jeong Yeol
25
An, Bo Sob
24
Moon, Jang Ho
21
김지은
10
Park, Young Eun
7
Yoo, Jae-Woong
6
next >
Subject
광고효과
11
public relations
8
consumer attitude
6
social media
6
광고
6
전문성
6
홍보
6
advertising effectiveness
5
Public relations
5
SNS
5
next >
Date Issued
2020 - 2024
38
2010 - 2019
133
2000 - 2009
79
1996 - 1999
6
Type
Article
224
Book
32
Language
KOR
184
ENG
47
Korean
4
English
2
Journal
한국광고홍보학보
32
광고연구
30
광고학연구
25
홍보학연구
25
PUBLIC RELATIONS REVIEW
7
광고PR실학연구
7
한국언론학보
7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6
OOH광고학연구
5
PR연구
5
next >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