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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네임과 브랜드 심벌의 일치성이 미치는 광고 효과 브랜드 관여도의 고, 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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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정만수-
dc.contributor.author윤희숙-
dc.contributor.author안수빈-
dc.date.available2021-02-22T11:33:42Z-
dc.date.issued2003-03-
dc.identifier.issn1225-0554-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10319-
dc.format.extent31-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R-
dc.publisher한국광고학회-
dc.title브랜드 네임과 브랜드 심벌의 일치성이 미치는 광고 효과 브랜드 관여도의 고, 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dc.title.alternativeThe effect of advertising on the accordance of brand names brand symbols : Focusing on service products with high and low levels of involvement-
dc.typeArticle-
dc.publisher.location대한민국-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광고학연구, v.14, no.1, pp 117 - 147-
dc.citation.title광고학연구-
dc.citation.volume14-
dc.citation.number1-
dc.citation.startPage117-
dc.citation.endPage147-
dc.identifier.kciidART000905895-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dc.identifier.urlhttps://www.earticle.net/Article/A73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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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대학 > 홍보광고학과 > 1. Journal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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