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브랜드의 전개 경향에 관한 연구-카데고리 확장과 라인확장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곽수경 | - |
dc.contributor.author | 이진민 | - |
dc.contributor.author | 장미정 | - |
dc.date.available | 2021-02-22T11:46:03Z | - |
dc.date.issued | 2015-02 | - |
dc.identifier.issn | 2288-0321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10672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국내외 도자브랜드의 전개 경향의 특성을 해명함에 있어서, 국내외 도자브랜드의 도자기 확장사례에 대한 고찰을 통하여 그 특성을 밝히고자 하는 연구이다. 이를 위해 도자기의 개념과 유형 및, 브랜드 확장의 특성을 기본 이해에 두고, 국내외 도자브랜드의 브랜드 확장 사례 조사를 통하여 라인별 확장, 카테고리 확장으로 분석함으로써 국내외 도자브랜드의 브랜드확장 및 다각화를 위한 전략 수립에 그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데 의의를 갖는다. | - |
dc.format.extent | 10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숙명디자인연구소 | - |
dc.title | 도자브랜드의 전개 경향에 관한 연구-카데고리 확장과 라인확장을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Study on the Development Trend of Ceramic Brand -Focusing on Category Expansion and Line Expansion- | - |
dc.type | Article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숙명디자인학연구, v.20, pp 102 - 111 | - |
dc.citation.title | 숙명디자인학연구 | - |
dc.citation.volume | 20 | - |
dc.citation.startPage | 102 | - |
dc.citation.endPage | 111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domestic | - |
dc.subject.keywordAuthor | 도자기 | - |
dc.subject.keywordAuthor | 도자 브랜드 | - |
dc.subject.keywordAuthor | 브랜드 확장 | - |
dc.subject.keywordAuthor | Ceramics | - |
dc.subject.keywordAuthor | Ceramic Brand | - |
dc.subject.keywordAuthor | Brand Expansion | - |
dc.identifier.url | http://kiss.kstudy.com/thesis/thesis-view.asp?key=331228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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