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예작품 “표피_Haut”의 표현방법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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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민병숙 | - |
dc.contributor.author | 성원선 | - |
dc.contributor.author | 이윤주 | - |
dc.date.accessioned | 2021-10-12T03:40:10Z | - |
dc.date.available | 2021-10-12T03:40:10Z | - |
dc.date.issued | 2007-06 | - |
dc.identifier.issn | 1598-1223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52739 | - |
dc.description.abstract | 예술분야에 있어서 화예디자인은 그 영역이 날로 확장되어 가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상황이다. 화예분야에 타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 하면서 화예분야의 더 많은 발전을 도모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 이번 2007년 상반기 화예디자인학회 연구작품전은 지속적인 LINK 연구전의 하나로 화예작가와 설치미술가의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 . 두 작가의 가치관과 작품관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본 연구의 목적과 작품제작 과정을 제시하고자 한다 . | - |
dc.format.extent | 10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한국화예디자인학회 | - |
dc.title | 화예작품 “표피_Haut”의 표현방법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expression way of Floral Art Work titled “Pyopie_ Skin " | - |
dc.type | Article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no.16, pp 187 - 196 | - |
dc.citation.title |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 - |
dc.citation.number | 16 | - |
dc.citation.startPage | 187 | - |
dc.citation.endPage | 196 | - |
dc.identifier.kciid | ART001064731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kciCandi | - |
dc.subject.keywordAuthor | Haut | - |
dc.subject.keywordAuthor | Floral Art | - |
dc.subject.keywordAuthor | Expression Way | - |
dc.subject.keywordAuthor | 표피-독일어 | - |
dc.subject.keywordAuthor | 화예작품 | - |
dc.subject.keywordAuthor | 표현방법 | - |
dc.identifier.url | https://kiss.kstudy.com/Detail/Ar?key=26190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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