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예작품 “부활”의 표현 방법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전찬희 | - |
dc.contributor.author | 박은희 | - |
dc.contributor.author | 황보애자 | - |
dc.date.accessioned | 2021-10-27T02:40:41Z | - |
dc.date.available | 2021-10-27T02:40:41Z | - |
dc.date.issued | 2006-06 | - |
dc.identifier.issn | 1598-1223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56661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작품은 작가의 내적인 종교성과 삶의 철학적 관조에 의해 표출되어진 작품이다. 본 연구에서는 그리스도교의 신앙의 근간인‘예수 부활’을 통해서 새롭게 태어나려는 자아의 모습을 형상화 하여 표현하고자 하였다. 식물이 갖고 있는 물성의 대비를 통해 상징적으로 그리스도의 고난과 진정한 부활의 미를 모던하게 연출하고자 한다. 본 논문에서 화예작품의 표현 방법과 완성된 결과물을 수록하고자 한다. | - |
dc.format.extent | 12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한국화예디자인학회 | - |
dc.title | 화예작품 “부활”의 표현 방법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expression methodology of "Rebirth" in a work of Floral Art | - |
dc.type | Article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no.14, pp 259 - 270 | - |
dc.citation.title |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 - |
dc.citation.number | 14 | - |
dc.citation.startPage | 259 | - |
dc.citation.endPage | 270 | - |
dc.identifier.kciid | ART001012157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kciCandi | - |
dc.subject.keywordAuthor | 부활 | - |
dc.subject.keywordAuthor | 화예조형 | - |
dc.subject.keywordAuthor | 작품표현방법론 | - |
dc.subject.keywordAuthor | Rebirth | - |
dc.subject.keywordAuthor | Floral Plastic Art | - |
dc.subject.keywordAuthor | Expresion Method of Art Work | - |
dc.identifier.url | https://kiss.kstudy.com/thesis/thesis-view.asp?key=25397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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