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클라우드 기반의 N-Screen 서비스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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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윤용익 | - |
dc.contributor.author | 김스베틀라나 | - |
dc.contributor.author | 인민교 | - |
dc.contributor.author | 이강찬 | - |
dc.contributor.author | 이승윤 | - |
dc.date.accessioned | 2021-11-15T03:40:05Z | - |
dc.date.available | 2021-11-15T03:40:05Z | - |
dc.date.issued | 2011-09 | - |
dc.identifier.issn | 1226-4725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70563 | - |
dc.description.abstract | 어떤 디바이스를 사용하던지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는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MCC)와 N-Screen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모바일 클라우드와 N-Screen 서비스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들은 개인의 삶 뿐만 아니라 기업의 일하는 방식까지도 다양한 방식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은 사용자들이 단말기 종, OS 플랫폼에 종속되지 않고 데이터 이동, 콘텐츠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추구한다. 현재 애플, 구글 모두 자사의 플랫폼 강화, 자사 단말의 N-Screen을 위해 제한적인 모바일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있지만, 미래에는 전 세계 휴대용 가입자를 고객으로 확보하려면 플랫폼 개방을 필수적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본 고에서는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에 N-Screen 서비스 전략과 추진 동향을 살펴보고자 한다. | - |
dc.format.extent | 5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한국통신학회 | - |
dc.title | 모바일 클라우드 기반의 N-Screen 서비스 | - |
dc.type | Article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통신학회지 (정보와 통신), v.28, no.10, pp 38 - 42 | - |
dc.citation.title | 한국통신학회지 (정보와 통신) | - |
dc.citation.volume | 28 | - |
dc.citation.number | 10 | - |
dc.citation.startPage | 38 | - |
dc.citation.endPage | 42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domestic | - |
dc.identifier.url | https://www.koreascience.or.kr/article/JAKO201134036357764.pag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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