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미학을 접목한 브랜드 스페이스 작품 연구A Studies on Brand Space Design Works fused Aesthetics

Other Titles
A Studies on Brand Space Design Works fused Aesthetics
Authors
강인애박신영심민주안지선양시영이혜민이혜미제갈민정이진민신지윤
Issue Date
Feb-2014
Publisher
숙명여자대학교 디자인연구소
Keywords
아트마케팅 미학; 공간 디자인; Art-Marketing; Aesthetics; Space Design
Citation
숙명디자인학연구, v.18, pp 80 - 90
Pages
11
Journal Title
숙명디자인학연구
Volume
18
Start Page
80
End Page
90
URI
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10985
ISSN
2288-0321
Abstract
본 연구는 미학을 이론적 배경으로 하여 디자인 작업에 접목, 브랜드 스페이스 디자인의 프로세스를 개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예술과 디자인의 경계를 없애고, 미학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를 위한 이미지보드를 제작하고 공간을 표현함으로써 브랜드 스페이스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 가능성을 모색해보고자 한다.
Files in This Item
Go to Link
Appears in
Collections
미술대학 > 환경디자인과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Rhie, Jin Min photo

Rhie, Jin Min
미술대학 (환경디자인과)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