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조삼섭-
dc.contributor.author심성욱-
dc.date.available2021-02-22T11:13:43Z-
dc.date.issued2007-09-
dc.identifier.issn1225-0554-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8362-
dc.format.extent19-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R-
dc.publisher한국광고학회-
dc.title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dc.title.alternativeThe Study of Trust Building of Public Service : The Analysis of Public Attitude of Tap Water-
dc.typeArticle-
dc.publisher.location대한민국-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광고학연구, v.18, no.4, pp 131 - 149-
dc.citation.title광고학연구-
dc.citation.volume18-
dc.citation.number4-
dc.citation.startPage131-
dc.citation.endPage149-
dc.identifier.kciidART001090508-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dc.subject.keywordAuthor수돗물-
dc.subject.keywordAuthor상징적 커뮤니케이션-
dc.subject.keywordAuthor홍보-
dc.subject.keywordAuthor공중인식-
dc.subject.keywordAuthor행위적 커뮤니케이션 1. 문제제기아닌 조직을 둘러싼 공중들과의 근원적인 관계성을 중시해야 한다는 개념은 조직-공중 관계연구의 초점이 되고 있다. (김영욱-
dc.subject.keywordAuthor2003-
dc.subject.keywordAuthorHon & Grunig 1999-
dc.subject.keywordAuthorHuang-
dc.subject.keywordAuthor2001-
dc.subject.keywordAuthorGrunig & Huang-
dc.subject.keywordAuthor2000) 이러한 관계관리의 개념은 언론적 가치를 되묻게 하는 성찰적 관점을 제공해준다. 공공기관에서 홍보-
dc.subject.keywordAuthorPR에 대한 관심은 높아 보이지만-
dc.identifier.urlhttps://www.earticle.net/Article/A73777-
Files in This Item
Go to Link
Appears in
Collections
사회과학대학 > 홍보광고학과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Jo, Sam Sup photo

Jo, Sam Sup
사회과학대학 (홍보광고학과)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