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조삼섭 | - |
dc.contributor.author | 심성욱 | - |
dc.date.available | 2021-02-22T11:13:43Z | - |
dc.date.issued | 2007-09 | - |
dc.identifier.issn | 1225-055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8362 | - |
dc.format.extent | 19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한국광고학회 | - |
dc.title | 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The Study of Trust Building of Public Service : The Analysis of Public Attitude of Tap Water | - |
dc.type | Article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광고학연구, v.18, no.4, pp 131 - 149 | - |
dc.citation.title | 광고학연구 | - |
dc.citation.volume | 18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startPage | 131 | - |
dc.citation.endPage | 149 | - |
dc.identifier.kciid | ART001090508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kci | - |
dc.subject.keywordAuthor | 수돗물 | - |
dc.subject.keywordAuthor | 상징적 커뮤니케이션 | - |
dc.subject.keywordAuthor | 홍보 | - |
dc.subject.keywordAuthor | 공중인식 | - |
dc.subject.keywordAuthor | 행위적 커뮤니케이션 1. 문제제기아닌 조직을 둘러싼 공중들과의 근원적인 관계성을 중시해야 한다는 개념은 조직-공중 관계연구의 초점이 되고 있다. (김영욱 | - |
dc.subject.keywordAuthor | 2003 | - |
dc.subject.keywordAuthor | Hon & Grunig 1999 | - |
dc.subject.keywordAuthor | Huang | - |
dc.subject.keywordAuthor | 2001 | - |
dc.subject.keywordAuthor | Grunig & Huang | - |
dc.subject.keywordAuthor | 2000) 이러한 관계관리의 개념은 언론적 가치를 되묻게 하는 성찰적 관점을 제공해준다. 공공기관에서 홍보 | - |
dc.subject.keywordAuthor | PR에 대한 관심은 높아 보이지만 | - |
dc.identifier.url | https://www.earticle.net/Article/A7377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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