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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신뢰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력Relativ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Trus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r Online Shopping Malls

Other Titles
Relativ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Trus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r Online Shopping Malls
Authors
민동권김기주김대수
Issue Date
Jun-2006
Publisher
한국산업정보학회
Keywords
Online Shopping Mall; Service Quality; Trust; Satisfaction; Loyalty; Online Shopping Mall; Service Quality; Trust; Satisfaction; Loyalty;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 품질; 신뢰; 고객만족; 충성도
Citation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v.11, no.2, pp 29 - 39
Pages
11
Journal Title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Volume
11
Number
2
Start Page
29
End Page
39
URI
https://scholarworks.sookmyung.ac.kr/handle/2020.sw.sookmyung/8822
ISSN
1229-3741
Abstract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함에 있어서 서비스 품질과 신뢰는 매우 중요한 사안이다. 본 연구는 온라인 서비스 품질과 신뢰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 그 상대적 영향력을 분석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아울러 온라인 상황에서 서비스 품질의 여러 요소가 전반적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여러 요소가 전반적 신뢰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였다. 그 결과, 전체적으로 서비스 품질보다 신뢰가 더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음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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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 Dong Kwon
경상대학 (경영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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