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사회과학대학
홍보광고학과
1. Journal Articles
2. Conference Papers
3. Books & Book Chapters
4. Patents
5. Others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21-30 of 41 (Search time: 0.005 seconds).
초등학생의 비판적 사고력 향상을 위한 광고활용교육의 적용과 효과 검증
Go to Link
김지은;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광고연구, v.108, pp 5 - 30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전공교육의 개편 방향 정립을 위한 광고홍보학 전공생들의 인식 탐구
Go to Link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22, no.1, pp 84 - 107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여성소비자의 디지털문화 수용도가 갖는 영향성에 관한 연구
Go to Link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광고홍보연구, v.17, pp 33 - 49
Publisher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트리플미디어 마케팅과 광고기획
한규훈
Book
Issue Date
2016
Publisher
중앙북스
ISBN
9788927807346
소비자특성이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Go to Link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08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10, no.2, pp 124 - 149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모바일 동영상 시청 환경에서의 광고효과광고침입성과 맥락일치성의 영향 분석을 바탕으로
Go to Link
하지영; 정만수;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광고연구, v.127, pp 45 - 78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광고홍보학 전공의 위상 재정립을 위한 교과과정 현황 및 방향성 진단 - 7가지 핵심코드에 따른 국내외 대학의 사례 분석을 토대로
Go to Link
한규훈
;
문장호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18, no.1, pp 1 - 22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국내 간접광고 규제의 개선방향에 관한 고찰: 해외의 간접광고 규제 사례 분석을 토대로
Go to Link
한규훈
;
문장호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광고연구, v.104, pp 109 - 146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펨버타이징에 대한 탐색적 고찰: 소비자 인식요인 및 광고효과 분석을 토대로
Go to Link
김지은;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아시아여성연구, v.59, no.1, pp 7 - 41
Publisher
숙명여자대학교 아시아여성연구원
광고매체로서의 휴대폰 이용형태 및 수용자 접점 분석 : 모바일 다이어리기법의 적용
Go to Link
이세진;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08
Citation
OOH광고학연구, v.5, no.1, pp 111 - 134
Publisher
한국OOH광고학회
previous
1
2
3
4
5
next
Discover
Author
김지은
7
정원준
4
Moon, Jang Ho
3
Chung, Man Soo
3
김윤희
2
오아름
2
Yoo, Jong Sook
1
Jo, Sam Sup
1
강샛별
1
권오범
1
.
next >
Subject
광고효과
7
advertising effectiveness
5
광고활용교육
3
소비자태도
3
초등교육
3
AIE(advertising in education)
2
case study
2
college education
2
consumer attitude
2
creativity education
2
.
next >
Date Issued
2020 - 2023
11
2010 - 2019
23
2005 - 2009
7
Type
Article
40
Book
1
Journal
광고연구
12
한국광고홍보학보
11
광고PR실학연구
4
광고학연구
4
OOH광고학연구
2
사회과학연구
2
홍보학연구
2
광고홍보연구
1
디지털융복합연구
1
아시아여성연구
1
.
next >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