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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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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매체 플로우와 광고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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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만수; 정수진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광고연구, v.94, pp 5 - 38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적 내셔널리즘과 애국 마케팅 효과 남·북한팀 응원 메시지를 담은 월드컵 이용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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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10
Citation
홍보학연구, v.14, no.1, pp 56 - 82
Publisher
한국PR학회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제품관여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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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만수; 조가연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광고학연구, v.23, no.2, pp 201 - 227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문화이벤트 후원기업의 광고노출 효과 - 정보현출성과 속성연계성의 영향 분석을 토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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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보라;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광고연구, v.92, pp 619 - 642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SNS 광고효과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페이스북 이용자 분석을 토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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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홍보학연구, v.16, no.3, pp 132 - 168
Publisher
한국PR학회
광고주의 그린신뢰도, 제품의 친환경 속성 중요도 지각, 친환경 주장유형이 그린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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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정; 한상필; 안보섭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광고학연구, v.25, no.6, pp 219 - 249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온-오프라인 교차광고의 효과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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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시내;
한규훈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v.14, no.3, pp 105 - 114
Publisher
한국디지털정책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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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 Kyoo H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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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ung, Man S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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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Bo S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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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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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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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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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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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시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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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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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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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Effect
2
Mobile Ad
2
모바일 광고
2
제품관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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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effect
1
advertising eff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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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ss-media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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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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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gu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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